미니 정수기 추천 슬림한 디자인의 한 우물
우리 모두가 물을 자주 마셔야 한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것이 물이기 때문에 우리 생활에서는 물이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물은 건조한 몸 구석구석에 수분을 공급하고 또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이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물은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한우물정수기는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생수로 몸에 좋은 성분만 듬뿍 넣어 만든 정수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네랄은 제5대 영양소 중 하나일 정도로 인체에 떨어져서는 안 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미네랄에는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 칼슘도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요소로 근육 또는 신경 기능을 조절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미네랄은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한우물은 다른 정수기와 달리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따라서 정수기를 생수로 바꾸면 집에서도 손쉽게 생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미니 정수기를 추천하는 한우물 정수기. 왜 다른 정수기와 달리 미네랄이 풍부할까요? 그 답은 필터에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정수기는 역삼투압 필터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필터는 물을 깨끗하게 해주는 대신 물의 미네랄까지 다 제거하기 때문에 영양소가 없는 말 그대로 물, 맹수를 마시게 됩니다. 외국에서는 이것을 썩은 물이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이걸 보완해서 나온 게 중공막 필터예요. 기존과는 달리 중금속은 제거하고 미네랄은 저장되지만 미네랄보다 작은 미세 중금속은 깨끗하게 여과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 필터입니다.
그런데 이런 모든 단점을 보완해서 만든 게 바로 한우물만의 이중 전기 분해 필터라는 거죠. 이 필터는 음이온과 양이온을 이용하여 미네랄은 미네랄까지 분류하고 중금속은 중금속끼리 분류합니다.
몸에 나쁜 물질, 중금속은 여과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만 출수하여 맛있는 생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중 전기분해 과정에서 물 입자가 작아지고 목넘김이 부드럽고 물맛이 좋다는 점입니다. 또한 입자가 작기 때문에 흡수력도 좋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런 특허를 받은 이중 전기분해 방식을 이용한 한우물은 추출력 특허까지 취득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물이라도 어떤 물이냐에 따라서 추출력부터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홍삼과 커피를 이용해서 추출력 실험을 한 결과 홍삼의 사포닌이라는 성분을 가장 많이 추출했고 또 커피의 폴리페놀 성분을 가장 많이 추출한 정수기가 바로 한우물이라고 합니다. 추출력이 높기 때문에 한우물에서 커피 또는 차를 마시면 깊은 맛이 납니다. 또한 용해력도 좋고 분유나 가루로 된 식재료도 빠르게 녹아들어 음식 맛을 더욱 맛있게 해줍니다.
미니정수기 추천 또한 한우물은 직수형 정수기로 기존 수조가 있는 정수기에 비해 슬림한 크기입니다. 따라서 어느 장소에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또한 저수조가 따로 없기 때문에 받은 물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신선한 물을 그때그때 마실 수 있습니다. 수조의 정수기는 받은 물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물을 오래 보관하면 위생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직수형 정수기는 이런 문제가 없고 또 출수구가 매 시간마다 5분씩 UV 살균이 되기 때문에 위생적인 문제도 전혀 없는 정수기입니다.이러한 한우물의 장점이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인지 미국 FDA에서 정수기 최초 의료기기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입맛이 까다로운 아토피 환자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며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현재는 이러한 미니 정수기 추천 제품을 찾는 분들을 위해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물을 맛볼 수 있도록 일정량의 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를 클릭해서 신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합니다.무료시음 및 이벤트 바로가기 https://bit.ly/3I6MNBL한우물을 만나는 날은 복 받은 날입니다.bit.ly한우물을 만나는 날은 복 받은 날입니다.bit.ly한우물을 만나는 날은 복 받은 날입니다.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