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 안쥬입니다.^^ 아름다운 접시에 맛있는 요리가 장식된 식탁 위에 요점이 되어 주는 커틀러리 세트도 정말 중요한 거요.티 스푼과 디저트 포크는 신혼 생활에서 사용하던 것을 쓰고 있었는데요, 좀 바꾸어 보고 싶어 레브링그에서 보면, 산티에 제품을 골랐습니다.
이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뻐서 컬러별로 다 원하거든요.처음에 맥레포 그릇이랑 고르면서 하나의 컬러만 만들어보고 마음에 들면 더 넣으려고 했는데.컬러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느라 고생했어요.진심으로 보면 색깔 모두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정말 이쁘죠?가볍고 그립감이 좋아 디저트로 딱 좋아요!
보겐 쌍년수저세트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디자인으로 쐐기형 조립방식의 제작으로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티스푼과 디저트포크도 사용감이 좋습니다.
이제 더 이상 벨라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디저트를 먹지 않아도 됩니다.후후후, 디저트 스푼은 별로 사지 않게 됩니다만, 보겐 쌍년에 커트러리 세트로 모두 갖추고 있으면 통일감도 있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식수저, 젓가락, 디너스푼, 디너포크, 디너나이프, 디저트포크, 버터나이프, 티스푼, 티포크 , 치즈나이프 , 브레드나이프 종류가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커트러리세트가 필요하시면 보겐쌍년에 세트로 드시면 됩니다.
색상은 크림,스카이,민트,피치,오렌지,레드,그린,아보카도,아쿠아 블랙 10가지 구성입니다.와, 하나도 빠짐없이 컬러가 다 예뻐요.10종 세트로 다 걸고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이면서도 레블링의 아인 플레이트와 함께하면 또 멋스럽고 우아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집에서 티스푼이랑 디저트 포크 따로 놀았는데 이렇게 세트로 쓰니까 더 완전해진 느낌! ㅎㅎ
컬러별로 주는 느낌이 정말 다른데 처음에는 크림, 피치, 민트처럼 밝은 색을 고민하다가 갑자기 진한 레드에 빠져서 갑자기 변경했어요.테이블로 포인트도 되고 예뻐서 잘 고른 것 같아요.그런데 상세 페이지에도 다른 컬러를 보면 정말 다 써보고 싶어요.
안그래도 식단이 잘 안되어있는데 갑자기 꽈배기랑 도넛이 왜 그렇게 먹고싶냐 ㅎㅎ 간식 핑계로 배달 시켰어요.너무 맛있어서 한 조각씩 맛보면서 먹었네요.하,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 험난해요.
각종 인기 드라마나 영화, 방송 프로그램에서 협찬 받고 있는 레브링그의 예쁜 주방 생활과 인테리어 용품을 보면서 매번 충동 구매를 느끼고 있습니다.요즘은 방·은 원빈 주연의 tvN무인도의 디바에서도 레브링그의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애인 』의 속편인 이·세영 주연의 『 열녀 박 씨 계약 결혼 전 』에서도 협찬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멋이 예쁜 보ー겡 나라년에 커틀러리 세트는 아래 주소에서 다양한 칼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전 라르크 5공단에 청라 거실 숍도 있어 가까운 쪽은 오고 보세요:)
[레블링] 보겐쌍년에 커트러리 티스푼 티포크:레블링레블링, 보겐, 쌍년에, 티스푼티포크 smartstore.naver.com
[레블링] 보겐쌍년에 커트러리 티스푼 티포크:레블링레블링, 보겐, 쌍년에, 티스푼티포크 smartstore.naver.com
레이블링인천광역시서구푸른로14번길10
레이블링인천광역시서구푸른로14번길10
레이블링인천광역시서구푸른로14번길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