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4박 5일 1일차/ OTS 렌터카 , 우미카지테라스 , 키지무나 타코라이스 , LA ILSA 해먹카페 , 국제거리 포장마차 거리

3월에 다녀온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는 일본에 살 때 나하만투복이로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북부 지역에도 가기 위해 렌터카를 빌린 한국 사이트에서는 이미 예약이 꽉 차 있고, 일본 사이트에서 직접 렌트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 도착하면 셔틀버스가 있으니까 그걸 타고 OTS렌터카로 가면 돼 버스 승강장은 10번!내가 갔을 때는 오키나와 공항 국제선이 공사 중이어서 나가려면 2층으로 올라가서 국내선 쪽으로 가서 다시 1층으로 내려가야 버스 정류장에 갈 수 있었다.

공항에서 20분 정도 갔다가 도착한 OTS렌터카 수속을 밟고 차 뒤에 ‘외국인이 운전하고 있습니다’라는 귀여운 자석판까지 붙여준다.우리가 빌린 차는 이클립스 SUV로 첫날 14시부터 마지막 날 10시까지 4박 5일 빌렸다.

제일 먼저 도착한 우미카지 테라스 여기는 예전에도 가본적이 있는 곳이었는데 예뻐서 다시 가보고 싶었고 첫날은 제가 일을 해야해서 이동시간을 짧게 하기 위해서라도…ㅎㅎㅎ

세나가시마 카이카지 테라스 일본 90901-0233 오키나와, Tomigusuku, Senaga, 174-6

벌써 3시가 다 되어가는데 아침도 못먹어서 타코라이스부터 먹기로 했다.

메뉴는 이렇게 한국어까지 친절하게 적혀있는 일반 타코라이스와 오므타코라이스+오믈렛, 계란이 추가되어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주문을 먼저하고 정착하는 시스템이다

나는 아보카도 옴문어 기본(마일드) 엄마는 할라피뇨 튀김 갈릭(스파이시 미트) 여동생은 데미지즈 옴문어(스파이시 미트) 그리고 감자튀김 추가!나는 아보카도가 제일 맛있었고 실제로 주문해서 품절이었어.

밥먹고 카페로 이동하기 전에 사진 몇장 찍고

빙글빙글 돌다가 바로 옆 해먹카페 도착 까짐이나 영수증을 가져가면 10% 할인해주는 테라스석에 이런 해먹이 있는 누울 수도 있고 앉을 수도 있는 이곳도 주문해서 해먹 자리로 가고 싶다고 하면 직원이 해먹을 풀어준다

호지라떼 엄마는 아이스커피 여동은 아이스츄러스음료는 소소, 특히 아이스커피는 지옥에서 온 커피였다 너무 쓰다…

윤슬이가 얼마나 예뻤는지

이동하기 전에 사진 몇 장 찍어드리고

호텔 체크인 후 저녁식사를 하러 국제 거리에 호텔은 사진이 없는데

리치몬드호텔 나하쿠모치2 Chome-23-12 Kumoji, Naha, 오키나와 900-0015 일본

리치몬드호텔 나하쿠모치국제거리 도보 15분 거리로 투숙객들도 주차요금을 따로 내야 했던(1000엔) 바로 아래 편의점이 있어 나름 가성비가 좋았다.저녁에는 국제 거리의 포장마차 거리에 갔다국제 거리 포장마차 3 Chome-3-1 Makishi, Naha, 오키나와 900-0013 일본국제 거리 포장마차 3 Chome-3-1 Makishi, Naha, 오키나와 900-0013 일본우리는 11번 집에 가서 일부러 찾아간 것이 아닌데 한국인이 많았던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인지 봄 메뉴도 한국어였는데, 우리는 세트로 하지 말고 그냥 골라 넣기로 한 여기서 골라 구워달라고 하면 돼.꼬치가 나오기 전에 바다포도와 우설, 그리고 3초 만에 나온다는 오이초절임 엄마와 여동생의 바다포도는 싫다고 해놓고 실제로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다.우설 다 먹을 때쯤 나온 꼬치 아스파라거스 매트리~ 연골 매트리~ 양배추 매트리~벽에 류현진과 한국 아이돌사인과 천원짜리 지폐가 있었다.다같이 건배하고 배부르게 먹고 첫날 일정 종료~다같이 건배하고 배부르게 먹고 첫날 일정 종료~다같이 건배하고 배부르게 먹고 첫날 일정 종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