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드시면 그동안 몸이 피곤한 이유를 아실 거예요.저도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면서 관리를 해야겠네요!
평소 술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바쁘고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돌아왔을 때 술이 저를 위로해 주곤 했습니다. 그렇게 횟수가 늘고 피로는 피로한 채 쌓이기 때문에 몸이 망가졌구나 하고 스스로 느끼게 된 거죠.가장 크게 느껴졌던 점은 자도 피곤하다는 점이었어요. 그동안 내 몸을 믿고 방치해둔 느낌이 들어 스스로 반성하게 됐고, 지금이라도 건강을 챙기려고 몸이 지친 이유를 찾아 간영양제가 도움이 된다는 많은 리뷰와 지인들의 이야기를 듣고 마시기 시작한 더 라이커스 피니톨 포리버였는데 #자나 피곤한 이유
보통 피로를 느끼는 것은 간이 건강하지 않기 때문이라는 이유가 많다고 합니다.그래서 여러분들도 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다면 꼭 체크하고 조심스럽게 관리해야 합니다. 시판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이 많은 것들 중에서 이왕이면 제대로 된 것을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저는 성분 같은 것들을 꼼꼼히 체크하면서 섬세하게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섭취할 필요가 없고 한 번만 2알씩 섭취하면 되는 방식으로 먹기도 귀찮지 않습니다. 한 통에 60알씩 들어있기 때문에 한 달만에 만약 빨리 섭취하지 못하더라도 유통기한이 길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하루 150mg이기 때문에 두 알을 먹어야 하는 만큼 하루 기준 300mg씩 섭취하게 돼 있습니다.
이를 만든 VT바이오라는 곳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많은 연구교수진이 모여 여러 차례의 실험 및 분석을 통해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시를 이뤘다고 합니다.또한 2019년 5월경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 원료를 인정받고 취득을 받아 GMP 마크까지 적혀있어 안심했습니다.2019년 5월에 인정받고 6월부터 판매가 시작됐다고 하는데 저는 느끼는 변화에 왜 이제야 먹기 시작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몸이 피곤한 이유를 더 일찍 깼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지금이라도 먹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를 만든 VT바이오라는 곳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많은 연구교수진이 모여 여러 차례의 실험 및 분석을 통해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출시를 이뤘다고 합니다.또한 2019년 5월경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 원료를 인정받고 취득을 받아 GMP 마크까지 적혀있어 안심했습니다.2019년 5월에 인정받고 6월부터 판매가 시작됐다고 하는데 저는 느끼는 변화에 왜 이제야 먹기 시작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몸이 피곤한 이유를 더 일찍 깼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지금이라도 먹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주원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원료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부원료로 비타민 B1, B2, B6, 아연, 옥타코사놀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 속에는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지만 간도 굉장히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리가 생기면 자도 피곤한 현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문득 TV에서 ‘피곤함은 간 때문이야~’라고 부르던 광고가 생각나기도 해요. 간은 혈류량을 조절하거나 호르몬을 공급하거나 불순물 배설, 영양소 저장 등 매우 많은 역할을 합니다.간은 한번 손상되면 되돌리기가 어렵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건강할 때나 악화되기 전에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80% 이상 나빠진 정도가 아니면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침묵의 장기라고도 불릴 정도라고 합니다.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으면 건강을 잃기 쉽다는 것입니다.간단하게 자가 진단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체크를 한 번 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몇 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잠을 자도 피곤하거나 배변 활동을 할 수 없고 가스가 계속 차거나 식욕이 떨어져 소화가 안 되는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잃었다가 다시 되찾기에는 어려운 만큼 자가진단을 한 후 해당 사항이 없는 것 같다 하더라도 건강할 때 미리 관리하면 더욱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도 만약 누군가 옆에서 이런 얘기를 해줬으면 더 빨리 내 몸을 챙길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간단하게 자가 진단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체크를 한 번 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몇 가지 말씀을 드리자면 잠을 자도 피곤하거나 배변 활동을 할 수 없고 가스가 계속 차거나 식욕이 떨어져 소화가 안 되는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잃었다가 다시 되찾기에는 어려운 만큼 자가진단을 한 후 해당 사항이 없는 것 같다 하더라도 건강할 때 미리 관리하면 더욱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저도 만약 누군가 옆에서 이런 얘기를 해줬으면 더 빨리 내 몸을 챙길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용기를 열어보면 비닐 속이 비닐로 덮여 있어서 위생적으로 더 청결해 보입니다.안 깊숙이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왔기 때문에 알약 하나도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왔네요.냄새에도 민감한 저라서 냄새가 너무 나면 답답해지고 뚜껑을 열자마자 냄새를 맡아봤는데 냄새도 예민한 저한테도 괜찮을 정도였어요.지방이나 나트륨은 0mg이기 때문에 건강에 더 영향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특정인을 막론하고 누구나 관리해줘야 하는 장기인 만큼 약은 매일같이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저도 요즘은 하루도 빠짐없이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평소 야근을 밥처럼 하고 회식도 많은 편이라 저에게는 더 큰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먹은 지 한 달 정도 되는데 확실히 자도 피곤해지는 현상도 많이 좋아지고 술 마신 다음날은 해소도 빨라지는 느낌이었어요.예전에도 한두 번 다른 제품을 먹곤 했는데 그때는 별 변화를 느끼지 못했거든요. 근데 이건 확실히 예전 거랑은 다른 것 같아요.그래서 저는 몇 개 사서 가족들도 챙겨주고 그랬어요.평소 바쁘고 힘들다는 핑계로 운동과는 완전히 떨어져 있었는데 운동을 하지 않으면 내장지방이 쌓여 비만까지 이어지기도 했는데 이것 때문에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운동을 시작하면 활력이 생기고 고기의 질이 높아진 느낌입니다.여러분들도 드시면 그동안 몸이 피곤한 이유를 아실 거예요.저도 앞으로도 꾸준히 먹으면서 관리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