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초 영롱한 붉은빛 진도아리랑홍주

지초 영롱한 붉은빛 진도아리랑홍주 지초 영롱한 붉은빛 진도아리랑홍주

색깔도 선명한 풀로 붉은빛을 띤 진도의 홍주입니다. 색깔도 선명한 풀로 붉은빛을 띤 진도의 홍주입니다.

지초는 예로부터 색을 내는 용도로 사용되어 온 자초라고 하는 식물의 뿌리입니다. 지초는 예로부터 색을 내는 용도로 사용되어 온 자초라고 하는 식물의 뿌리입니다.

홍주는 지초로 색을 내고 붉은빛을 물들이는 데 지초를 사용하여 옛날에는 지초주라고도 불렸습니다. 홍주는 지초로 색을 내고 붉은빛을 물들이는 데 지초를 사용하여 옛날에는 지초주라고도 불렸습니다.

재미있게도 홍주라고 불리려면 앞으로는 반드시 진도에서 술을 빚어야 한다고 합니다. 재미있게도 홍주라고 불리려면 앞으로는 반드시 진도에서 술을 빚어야 한다고 합니다.

마치 프랑스 생파뉴에서 만들어진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만 샴페인이라고 부를 수 있거나 포르투갈에서 만들어진 와인만 포트 와인이라고 이름을 붙이도록 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죠? 우리나라에도 지역의 개성을 담은 술이 점점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마치 프랑스 생파뉴에서 만들어진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만 샴페인이라고 부를 수 있거나 포르투갈에서 만들어진 와인만 포트 와인이라고 이름을 붙이도록 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죠? 우리나라에도 지역의 개성을 담은 술이 점점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홍주는 도수도 높고 향과 여운이 강한 편입니다. 비온 후의 상쾌하고 강한 흙향이 나며 금세 싱그러운 식물의 여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것만은 거의 느끼지 않지만, 한 모금 마시면 화려한 매운맛과 함께 입안이 얼얼해집니다. 홍주는 도수도 높고 향과 여운이 강한 편입니다. 비온 후의 상쾌하고 강한 흙향이 나며 금세 싱그러운 식물의 여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것만은 거의 느끼지 않지만, 한 모금 마시면 화려한 매운맛과 함께 입안이 얼얼해집니다.

높은 도수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기름진 안주와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술입니다. 높은 도수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기름진 안주와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술입니다.

안주를 저처럼 잘 먹지 않는 분은 얼음이 없는 작은 잔에 추천해 주세요. 혀가 익숙해지면 호리호리한 달콤함이 목을 넘은 후에 느껴집니다. 안주를 저처럼 잘 먹지 않는 분은 얼음이 없는 작은 잔에 추천해 주세요. 혀가 익숙해지면 호리호리한 달콤함이 목을 넘은 후에 느껴집니다.

아리랑 홍주종:리큐르용량:375ml 도수:40% 양조장:진도아리랑영농조합 전남 진도군지역 특산주 아리랑 홍주 온라인 가격 1만7천9백원 아리랑 홍주종 : 리큐어 용량 : 375ml 도수 : 40% 양조장 : 진도아리랑영농조합 전남 진도군 지역 특산주 아리랑 홍주 온라인 가격 1만7천9백원

홍주는 개성이 매우 강한 술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높은 것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식물 뿌리의 흙 냄새가 조금 푸석푸석하게 느껴질 수도 있거든요. 그래도 저는 즐겁게 마셨어요. 홍주는 개성이 매우 강한 술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높은 것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식물 뿌리의 흙 냄새가 조금 푸석푸석하게 느껴질 수도 있거든요. 그래도 저는 즐겁게 마셨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